슈퍼블루문 서울명소 TOP5

슈퍼블루문이 5년만에 8월 31일 우리를 찾아옵니다. 이날을 놓치면 다음 슈퍼 블루문 관측까지 14년을 기다려야 되기 때문에 8월 여름의 마지막 밤에 사랑하는 연인, 가족 분들과 같이 달 구경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서울에서 8월 31일 달 구경을 떠나시는 분들을 위해 달 구경 서울명소 TOP5를 소개 합니다.

슈퍼 블루문




슈퍼블루문 서울명소 TOP5

  • 종로구 북악팔각정
  • 종로구 낙산공원
  • 용산구 N서울타워
  • 서초구 반포 한강공원
  • 성동구 달맞이공원

①종로구 북악팔각정

북악팔각정은 북악선 정상에 있는 조선시대에 세워진 한옥 정자로 조선시대에 왕들이 서울 경치를 감상하던 곳입니다. 그만큼 탁 트인 경관을 자랑하며 그만큼 슈퍼블루문을 감상하실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 입니다. 달 구경외에도 서울 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멋진 야경과 북악팔각정 까지는 가는 길에 북악스카이웨이로 잘 가꾸어진 가로수길이 있어 드라이브 길 또한 일품입니다.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 슈퍼블루문 관람 계획을 짜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북악팔각정 위치 바로가기


②종로구 낙산공원

낙산공원은 서울 종로구 중심에 위치한 공원으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혜화문, 낙산전망대, 낙산공원 전시관, 이화동 벽화마을, 낙산공원 야외공연장, 낙산공원 어린이놀이터 등이 다양한 시설물로 구성되어 있고, 낙산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저녁 노을은 서울에 손꼽히는 야경으로 많은 언론 미디어를 통해 소개되어왔습니다. 낙산공원 돌담길을 따라 전망대까지 걷는 산책코스가 매우 좋기 때문에 선선한 늦여름 사랑하는 이들과 같이 전망대에 올라 슈퍼블루문을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낙산공원 위치 바로가기


③용산구 N서울타워

N서울타워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서울 대표 랜드마크로 높이가 200M가 넘는 전망대 역할을 겸하고 있습니다. 전망대 외에도 레스토랑, 카페, 기념품점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 도심속 달 구경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장소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N서울타워 위치 바로가기


④서초구 반포 한강공원

반포 한강공원은 한강공원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공원으로 평지 속에 탁트인 공간이 있어 많은 서울시민들의 힐링공간으로 애용되고 있습니다. 한강을 따라 넓게 조성된 공원 위로 8월 31일 달이 뜨면 한강에 그대로 빠질 듯한 슈퍼블루문에 달빛에 물든 한강이 보이며 어떤 곳보다 로맨틱한 장면을 만들어 낼것으로 기대됩니다. 가족분들과 돗자리 하나와 치킨 맥주 등을 챙겨가신다면 늦여름 최고의 여름밤이 될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반포 한강공원 위치 바로가기

⑤성동구 달맞이공원

성동국 옥수동에 위치한 달맞이 공원은 이름 처럼 달맞이 명소로 유명한 공원으로 지하철 옥수역에서 도보로 약 5분거리에 접근성이 매우 좋은 공원입니다. 한강변에 위치한 공원은 달이 뜨는 방향으로 시야가 탁 트여 있어 서울 어느 명소보다 달맞이로 제격인 장소입니다. 달맞이 뿐만 아니라 야외 놀이시설, 카페, 음식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달맞이공원 위치 바로가기